현빈이 부른 '그 남자', 공개하자마자 화제몰이

'시크릿 가든' OST Part5 재킷. 어치브그룹디엔 제공
배우 현빈이 직접 부른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수록곡 ‘그 남자’가 화제다.

현빈의 ‘그 남자’는 7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남자’는 ‘시크릿 가든’ 주인공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사랑받고 있는 백지영의 ‘그 여자’ 남자 버전으로, 극중 남주인공 주원 역으로 출연 중인 현빈이 직접 불렀다. 현빈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이 곡은 ‘시크릿 가든’ OST Part5 타이틀로 수록된다.

OST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대표는 “링거 투혼까지 보여주며 빠듯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현빈씨에게 녹음을 강요할 수 없어 일정이 예정보다 많이 늦어졌으나 최근 녹음을 마쳤다. 좋은 노래로 팬들에게 답해야 한다며 몸상태가 안 좋은 상태에서도 참여, 최선을 다한 현빈씨의 진심을 봤고 그래서 더욱 애틋한 ‘그 남자’가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 가든’ OST Part5에는 극중 크리스마스 콘서트 장면에서 오스카(윤상현)가 윤슬(김사랑분)에게 피아노를 치며 선물한 노래 ‘히어 아이 엠(Here I am)도 같이 수록된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