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MC몽, 손호영 향한 빛나는 우정 화제

 톱스타 가수 비(본명 정지훈)와 MC몽의 손호영을 위한 빛나는 우정이 화제다.

 오는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서울 광장동 멜론악스에서 열리는 손호영의 전국 투어 콘서트 ‘리턴즈(Returns)’에 비, MC몽, 옥주현 등이 출연하게 된 것.

 비는 손호영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시절부터 오랜 친분을 쌓은 사이로 이번에 손호영은 2집으로, 비는 5집으로 컴백해 오랜만에 함께 활동하게 돼 자연스럽게 이번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MC몽도 손호영과 절친한 사이로 얼마 전 자신의 콘서트에 손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것에 대한 화답으로 이번에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옥주현은 손호영의 2집 앨범에 수록된 곡 ‘눈코입’에서 듀엣으로 참여한 것에 이어 이번 공연무대에 게스트로 올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손호영은 “콘서트를 한다니까 지인들이 많이 도와준다고 한다. 모두 너무 고맙고 같이 좋은 무대 선보이게 될 것 같다”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2집 타이틀곡 ‘아이 노우(I Know)’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손호영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스포츠월드 한준호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제공=LOBE엔터테인먼트

◆ 관련기사

진정한 영화의 흥행, '재관람'에서 시작한다?

김민선 "화가 데뷔? 취미일 뿐… "

'타짜' 정마담 강성연 '굴욕 3종 세트'

가수 이소라 "장미란 선수 팬이예요"

장근석 '2008 서태지 심포니' 출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