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서인영 광고효과도 대박났네!




 서인영을 모델로 기용한 세계 유수의 화장품 업체 메이블린 뉴욕이 서인영의 효과로 매출이 신장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서인영은 쥬얼리의 ‘One more time’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올해의 스타’. 메이블린 뉴욕은 서인영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이후 인터넷 쇼핑몰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톡톡한 광고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영의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메이블린 광고 화보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메이블린 브랜드 사이트( www.maybeline.co.kr)에도 네티즌들이 몰리며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 메이블린 뉴욕의 마케팅 매니저 고주연 차장은 “광고에 나왔던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서인영 마스카라’ ‘서인영 물광스틱’이라 이름 붙인 제품은 현재 여성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영은 미니앨범 ‘신데렐라’를 들고 오는 23일 솔로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사진제공=스타제국

◆ 관련기사

MC몽 첫 단독 콘서트 장대비도 못 막았다

한효주, 이영훈 주연의 ‘달려라 자전거’, 8월7일 개봉 확정

바비킴, 13세 때 미국서 비보이로 활동

日 영화 ‘20세기소년’, 국내 최대 규모 도쿄 프리미어 개최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