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드라마 '대물'의 엔딩 타이틀. |
수많은 이슈와 화제속에 방영중인 ‘대물’은 온라인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서도 많이 회자가 되고 있는데, 이 와중에 SBS공식 트위터(twitter.com/SBSNOW, @SBSNOW)를 통해 진행되는 각 회분량 대사 알아맞히기 코너 역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SBS트위터에서는 지난 20일 5회 대사 맞추기 깜짝 퀴즈로 “(왕실장) 서후보님, 국회의원에 출마한 이유가 도대체 뭐예요? (혜림) 우리 아들한테 ( )를 먹일려구요”라는 문제가, 그리고 21일에는 6회 혜림의 선거유세중 대사인 “(혜림선거연설中) "내 아들한테 이 나라가…OOO가 자랑스러운 나라라는 말을 들을 그날을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라는 문제가 공개됐다.
SBS 공식 트위터 캡처. |
‘대물’ 제작진은 “현재 SNS에서도 ‘대물’의 인기가 크게 올라 한 제작진의 제안으로 이 같은 퀴즈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예상했던 이상으로 반응이 뜨거워 모두 깜짝 놀랐다”며 “앞으로 ‘대물’ 마지막회까지 이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6일 시청률 조사기관인 ABB닐슨 수도권시청률 20.2%(전국 18%)로 시작한 ‘대물’은 21일 방송에서 수도권 시청률 30.3%(전국 28.3%)를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7일 7회 방송부터는 국회의원이 된 서혜림의 본격 의정활동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관련 뉴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