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김송 부부, 러브스토리 뮤직비디오로 선보여

결혼 5주년, 강원래 깜짝 파티 준비
 
강원래-김송 부부의 결혼 5주년 파티에 참석한 나무자전거와 서영은.
얼마 전 강원래-김송 부부의 결혼 5주년 파티에서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연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바로 최근 새 음반을 발표한 나무자전거의 ‘내가 사랑해’ 뮤직비디오에 강원래의 아내인 김송이 집필한 책 ‘장미를 사랑한 선인장’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두 사람의 사연을 캐릭터 영상으로 담아낸 것.

 나무자전거의 소속사인 윈원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강원래씨가 얼마 전 홍대 부근의 이탈리아 음식점을 빌려 아내 김송씨를 위해 깜짝 파티를 열어줬다”며 “그 때 두 사람의 사연이 담긴 나무자전거의 ‘내가 사랑해’가 처음으로 공개돼 김송씨에게 감동적인 선물이 됐다”고 전했다.

 이번 나무자전거의 신곡 ‘내가 사랑해’는 서영은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원작 ‘장미를 사랑한 선인장’을 바탕으로 강원래가 기획하고 강원래의 친형인 강원도씨가 부부의 실제 캐릭터를 만들어줬다. 그림은 강원래의 친구인 만화가 김준희가 완성시켰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중파 및 각종 케이블 방송국에서도 이번 주부터 방송되며 나무자전거는 오는 12월 6일과 7일 압구정 예홀 극장에서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 제공=윈원엔터테인먼트

◆ 관련기사

'미세스 문~' 김희령 '안방 마님' 깜짝 변신

'그들이 사는 세상' 노희경 작가, 北 어린이 돕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