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나영 주연 '도망자', 공식 포스터 공개

'도망자' 공식 포스터. 도망자에스원문전사 제공
비와 이나영의 차기작 KBS2 새 드라마 ‘도망자PlanB’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도망자PlanB’는 돈과 여자를 밝히는 세계적 탐정 지우(정지훈)가 의뢰인 진이(이나영)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했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일을 그린 로맨틱 액션 드라마다. 비, 이나영을 비롯해 다니엘 헤니,이정진,윤진서, 윤손하, 성동일 등 톱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됐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포스터는 카리스마와 신비감,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동시에 담고 있다. 쫓고 쫓기는 스토리라인을 암시하듯 비와 이정진의 표정은 결연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이나영도 신비로우면서도 슬픔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이다. 진이의 연인이자 세계적 부호인 카이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는 냉철함 속에서도 그만의 부드러움을 잃지 않았다. 윤진서는 다소 엉뚱하지만 사건에 맞딱뜨리면 열혈전사로 변신하는 프로페셔널한 미모의 윤형사로 변신했다.

더불어 배경이 되고 있는 아시아의 고층빌딩들이 마치 일제히 환상적인 레이저쇼를 펼쳐보이는 듯 장엄한 포스를 자랑한다. ‘도망자PlanB’는 일본, 마카오, 필리핀, 중국 등 해외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특색있는 현지의 볼거리와 유려한 경관을 있는 담아내려 애썼다.

한편, ‘도망자PlanB’는 ‘제빵왕 김탁구’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방영 예정이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