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오프라인 모두 인기 폭발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가 정규 앨범 타이틀곡 ‘산소 같은 너’로 온·오프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샤이니는 정규 1집 ‘더 샤이니 월드’를 4일 발표한 두가지 버전의 앨범이 온라인 음반판매사이트 핫트랙스 일간차트에서 1위와 3위에 나란히 오르며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샤이니의 첫 정규 앨범은 5만 장의 선주문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태, 샤이니는 현재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일 부산 교보문고에서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전국 음반매장에서 사인회를 열 계획이다.

 타이틀 곡 ‘산소 같은 너’는 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도시락 ‘가요 장르별 100’ 차트에서 46계단을 상승해 6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벅스뮤직 ‘가요 톱 100 차트’에서는 10계단 상승한 10위에 오르며 뒷심을 발휘했다.

 이 같은 현상에 대해 샤이니는 “열심히 준비한 이번 1집 앨범이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활약을 보여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샤이니는 데뷔 타이틀 곡 ‘누난 너무 예뻐’로 1일자 태국 POP 채널 인터내셔널차트에서 미국의 힙합가수 Ne-Yo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