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남자와 천사’ 인기 고공행진… 홈피 다시보기 조회 30만건 돌파

  케이블채널 Mnet의 리얼리티프로그램 ‘다섯남자와 아기천사’가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제작사에 따르면 수요일 오후 6시와 9시 각각 Mnet과 KM에서 방영중인 ‘다섯남자와 아기천사’는 방송사 홈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인 싸이월드 홈2(www.cyworld.com/ mnetbaby)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회당 평균 4만을 훨씬 웃도는 클릭수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8회까지 토탈 조회수는 30만을 훌쩍 넘어서며 시청률을 만회하고 있다.

‘다섯남자와 아기천사’는 국내 입양 문제에 대해 보다 거부감 없이 현실성 있게 접근한 오락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는 색다른 시도였지만, 케이블 방송의 특성상 시청률 면에 있어서는 공중파 방송의 파급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었다. 그런 면에서 이번 성과는 고무적이라는 평가다.

이 프로그램은 고세원, 최원준, 원태희, 지은성, 진원 다섯남자가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기 해찬이의 위탁부가 돼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주는 모습을 통해 입양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자는 기획 의도로 제작됐다. 앞으로 해찬이의 실질적인 입양을 위해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노력하는 모습들로 진정한 가족애와 ‘가슴으로 낳는 사랑’의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사진제공=X타운

◆관련기사

[다섯남자의 육아일기]막내삼촌 진원이의 일기5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