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엠넷의 ‘다섯남자와 아기천사’에 출연 중인 훈남 위탁부 다섯 남자 중 한 사람인 진원이 부른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 수록곡 ‘고칠게’가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고칠게’는 막내삼촌 진원을 비롯한 고세원, 최원준, 원태희, 지은성 등 다섯 명의 훈남 탤런트 위탁부가 ‘국민아기’로 떠오른 해찬이를 키우는 과정을 보여주는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2회에서 처음 선보였다. 진원이 실수로 해찬이에게 부상을 입힌 후, 해찬이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 처음 공개된 것. 이후 진원이 부른 곡의 발매 일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면서 벌써부터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프로그램 제작진은 “이미 매회 잔잔한 분위기에 맞춰 삽입되고 있는 노래”라며 “반응이 좋아서 OST 전곡 발매에 앞서 진원의 곡만 우선적으로 음원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진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고칠게’는 21일부터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진원은 지난해 방영된 KBS 2TV ‘최강울엄마’의 OST에도 참여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관련기사
[다섯남자의 육아일기]이모-원태희의 일기1
관련 뉴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