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6년 만에 무대 복귀…김연지 “레전드 그 자체”

6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가수 김건모가 전국 투어 콘서트로 무대에 복귀한 가운데,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현장을 찾아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 김연지 SNS 계정

6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가수 김건모가 전국 투어 콘서트로 무대에 복귀한 가운데,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현장을 찾아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연지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레전드가 돌아오셨다! 정말 #레전드 그 자체. 정말 멋지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다시 뵐 수 있게 되어 더 감동이에요. #홍경민 오빠도 뵙다니! 더더 반가웠어요! 역시 본업모드는 늘 멋지십니다. 무대마다 황홀하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김연지 SNS 계정
사진 = 김연지 SNS 계정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위 피아노 앞에서 노래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담겼으며, 대형 스크린에 비친 흑백 도시 풍경과 조명이 어우러져 공연의 몰입감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건모가 김연지와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는 모습도 포착됐다.

 

앞서 김건모는 2019년 논란으로 활동을 전면 중단했으나, 사건이 조작으로 밝혀지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긴 침묵을 이어온 그는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예고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섰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