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골든’, 英 싱글차트 2위…로제 ‘아파트’ 50주째 롱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틸컷.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이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장상에서 물러났으나 여전히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3일(현지시간)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은 오피셜 싱글 톱100 최신 차트(3~9일)에서 2위를 차지했다.

 

골든은 지난 주까지 해당 차트에서 7주 연속 1위, 비연속 총 8주 정상에 이름을 올렸었다. 

 

해당 차트엔 15주째 진입했다. 93위로 해당 차트에 처음 들어온 골든은 31위, 20위, 9위, 4위를 거쳐 1위, 2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를 거쳐 이번 주 2위에 걸렸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는 이번 주에도 골든을 포함 세 곡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극 중 헌트릭스 라이벌 그룹인 사자보이즈가 부른 소다 팝은 지난 주에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해당 차트 11주 연속 진입이다. 사자보이스의 또 다른 곡 유어 아이돌은 지난 주보다 2계단 하락해 8위에 걸렸다. 이 차트에 14주 연속 머물렀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지효·채영이 가창한 버전의 테이크 다운은 76위에 걸렸다. 해당 차트에 10주 연속 진입했다.

 

한편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로제의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APT.)는 59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에 50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