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2차 회원모집 진행

사진=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여주시에 들어서는 ‘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가 1차 조기 마감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관계자는 “성원상떼빌 브랜드 파워, 우수한 상품성이 인정받으며 실수요자 중심으로 1차 회원모집이 조기 마감됐다. 해당 단지는 성원상떼빌의 시공으로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졌다”며 “이번 2차 회원모집 역시 높은 관심이 이어져 동·호수 지정 계약을 통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의 흥행은 최근 부동산 시장의 ‘옥석 가리기’ 흐름을 잘 보여준다는 평가다. 생활권 확장성과 교통·개발 호재에 더해, 성원상떼빌이 가진 신뢰성 있는 시공능력과 안정적 브랜드 가치가 수요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성원상떼빌 브랜드는 이미 다양한 지역에서 검증된 품질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통해 신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 역시 피트니스센터, GDR 골프연습장, 사우나, 독서실, 어린이집, 하늘정원, 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브랜드에 걸맞은 커뮤니티와 특화 설계를 갖추고 있다.

 

성원상떼빌 여주 남한강 센트럴파크는 총 7개 동, 485세대(전용 59·79㎡) 규모로 구성된다. 소형 평형 중심 설계와 성원상떼빌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결합됐다.

 

홍보관은 현재 여주시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9년 상반기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