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가 세계 고양이의 날(8월8일)을 기념해 ‘네이버펫이 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우리와는 대표 브랜드인 ANF, 웰츠, 이즈칸, 프로베스트의 인기 사료 및 간식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한다. ANF 6Free+ 인도어 독/캣 세트,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 이즈칸 캣 유리너리, 프로베스트 캣 등 기능성 제품이 준비됐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4만원 이상 구매자 중 300명에게는 사료 소단량 본품이 증정되고, 이즈칸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즈칸 캣 그레이비 캔’ 3개 또는 ‘이즈칸 독 통통닭’ 3개가 추가 증정된다. 특히 이즈칸 고양이 그레이비 캔(참치와 치킨 80g) 제품은 100원 특가(기존가 1900원)로 구매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우리와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 집사에게 실질적 혜택과 만족을 드릴 행사”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