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가 일산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웰니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휴양지 발리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바디 및 혈압 측정, AI 체형 분석기 '모티피지오', 온열 디톡스 기기 '힐링코쿤', 카디오 전문 피트니스 로봇 '클라이밋' 등 다양한 헬스케어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945년 창립한 ㈜복정제형의 70여 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론칭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의 더블모션 오크 안마의자와 의학적으로 검증된 사운드 테라피 '사운드필' 체험을 통해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이벤트, 추첨 이벤트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피트니스 전용 더플백, 방짜유기 와인잔, 프리미엄 잠옷 세트 등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며 총 1000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은 발리의 휴양지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피트니스로 일산 지역의 새로운 웰니스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발리 컨셉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여 도심 속에서 휴식과 건강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조트휘트니스 관계자는 "일산점 오픈 1 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발리의 휴양지 감성의 피트니스를 체험하며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리조트휘트니스는 프리미엄 웰니스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