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윌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 정학순 원장을 초빙했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슬관절 및 견주관절 질환을 중심으로 진료하며, 정형외과 진료 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정학순 원장은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및 의과대학원을 졸업하고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서 슬관절 분야 임상강사로 활동했으며, 견주관절 분야 연수 과정을 이수한 바 있다. 이후 서울지방병무청 병역판정의, 서울현대병원 정형외과 진료과장 등을 역임했다.
또한 정 원장은 대한정형외과학회, 대한슬관절학회, 대한스포츠의학회 정회원으로, 대한스포츠의학 인증 전문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성모윌병원에서 진료를 시작한 정 원장은 슬관절 및 견주관절 중심의 외래 및 수술 진료를 담당하고 있다.
성모윌병원 관계자는 “정학순 원장의 합류로 진료 분야가 보다 세분화되고 체계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내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학순 원장은 “그동안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성남 지역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일상으로의 복귀를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모윌병원은 성남 지역에 위치한 정형외과 중심 의료기관으로, 앞으로도 의료진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 사회의 의료 수요에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