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가 뷰티살롱 위닛 더 압구정점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위닛 매장에서 열린다.
이번 협업은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에서 보다 편안하고 건강한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이뤄졌다. 감도 높은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헤어살롱에서 가누다를 체험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고객들은 스타일링을 기다리는 동안 가누다의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와 냅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경추와 척추의 정렬을 바로잡으며 안정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누다는 도수치료의 핵심인 두개천골요법의 원리를 접목한 독자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 베개를 개발한다. 숙면을 유도하고 신체 균형을 개선하는 제품들을 통해 경추를 자연스럽게 지지하며 목과 어깨의 부담을 덜고, 수면 중에도 근육 이완과 혈류 개선을 돕는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수면 전문 베개’로 불린다.
가누다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주요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러시아, 체코, 대만 등 10여 개국에 수출도 진행 중이다.
가누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 제품 체험을 넘어 일상 속 공간에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으로가누다의 철학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