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다시 한 번 넷플릭스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식지 않는 저력을 과시했다.
9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집계된 한국 영화 부문 TOP10 차트에서 10위에 재진입했다.
이 작품은 1월 31일,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총 6개국에 동시 공개된 이후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이 지난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약 10만 명의 관객과 함께한 단독 스타디움 콘서트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공연의 생생한 열기와 감동을 스크린으로 옮긴 해당 영화는 개봉 당시 누적 관객 수 35만 명을 돌파,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중 최고 관객 기록을 세웠다.
OTT 공개 이후에도 입소문을 타며 흥행은 계속됐다. 올해 3월에는 OTT 통합 콘텐츠 월간 랭킹 1위를 기록, 콘서트 실황 영화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냈다.
한편, 임영웅은 브랜드 파워 측면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7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지수에서 그는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변함없는 대중 인기를 보여줬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