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신지와 예비신랑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소속사 측이 입장을 내놨다.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8일 장문의 입장을 내고 문원의 사과 입장과 더불어 최근 불거진 의혹들을 해명했다.
신지 소속사에 따르면 문원은 앞선 언행에 관한 지적에 깊이 반성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는 “시종일관 신지 씨를 배려하지 못한 점, 코요태 멤버들을 향한 예의 없는 모습 등 언행을 통해 자신의 미숙한 면이 드러났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큰 상처를 준 것 같다”며 문원의 사과를 대신 전했다.
문원이 출연한 유튜브, 그 이후 제기된 각종 의혹에 의해 ‘전국민이 막는 결혼’이라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왔다. 이에 소속사는 두 사람을 대신해 “문원 씨는 자신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여러분이 지적하신 부분들을 고쳐나간다고 한다. 신지 씨 또한 이번 일을 통해 자신이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꼈으며,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며 예정된 결혼을 진행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코요태는 오는 8월 컴백 활동 후 투어를 예정 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늘(8일) 코요태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신지 씨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시고,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한 소속사는 “일부에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또한 다수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신지 소속사는 문원을 둘러싼 크게 세 의혹에 관해 해명을 도왔다. 먼저 ▲무면허 부동산 영업에 관해서는 “당시 등록관청에 중개보조원(개업 공인중개사에 소속되어 중개대상물에 대한 현장 안내 및 일반 사무 등 중개업자의 중개업무와 관련된 단순한 업무를 보조하는 자)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었으며, 공인중개사협회 직무 교육 을 이수하고 수료증까지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무자격으로 불법 중개를 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학창시절 및 군 복무 시절 괴롭힘 의혹 관련해서는 “동창생 및 후임들과 연락해본 결과 하나같이 허위 사실이라고 증언했다. 지금까지도 해당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증언해 주겠다는 동창생 등이 다수 연락을 취해오고 있다”며 억울함을 표했다. ▲이혼 및 양다리 의혹과 관련해서는 협의 이혼 서류를 공개했고 “전 부인 또한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응원한다는 뜻을 전해왔다”며 의혹을 불식시켰다. 다만 허위 사실 유포 및 개인 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우려했다.
◆이하 코요태 신지-문원 관련 소속사 제이지스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지스타입니다.
자사 아티스트 신지 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또 우려의 목소리를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또한 최근 문원 씨를 둘러싼 태도 논란 및 각종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 가볍게 여기지 않고 있습니다. 문원 씨는 당사와의 대화 자리에서 여러분들이 지적해 주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뜻을 다시 한번 전해왔습니다.
시종일관 신지 씨를 배려하지 못한 점, 코요태 멤버들을 향한 예의 없는 모습 등 언행을 통해 자신의 미숙한 면이 드러났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큰 상처를 준 것 같다며 당사에게도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문원 씨는 결혼 소식이 예상치 못하게 먼저 알려지면서, 여러분의 관심을 처음으로 받게 됐습니다. 갑작스러운 관심 속에 본인 스스로도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냈을 것이며, 방송 등 여러 일정까지 소화해야 하다 보니 미숙한 부분이 노출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평소 신지 씨를 대하는 문원 씨의 태도를 오랫동안 지켜봐 왔습니다.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사랑하며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 또한 신지 씨로부터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누구보다 진심으로 축하했습니다.
문원 씨는 자신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여러분이 지적하신 부분들을 고쳐나가기로 약속했습니다. 신지 씨 또한 이번 일을 통해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여러분의 말씀을 꼼꼼히 살피며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주시고,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신지 씨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신지 씨는 오늘(8일) 코요태 컴백을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코요태는 오는 8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부에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또한 다수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할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신지 씨에게 많은 응원과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