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에쓰씨는 최근 이지동안의원 강남본점에서 진행된 올리디아 365바디 라이브 세미나를 통해 도재운 대표원장이 ‘엉덩이·골반 볼륨 개선(Hip augmentation)’을 주제로 한 올리디아 바디 시술 강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dlf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얼굴 위주의 기존 콜라겐 시술 범주를 넘어, ㈜더에쓰씨의 올리디아(Olidia)의 바디 적용 가능성을 심화적으로 탐색한 자리였다. 특히 도재운 원장은 골반, 엉덩이 라인 시술에 올리디아 콜라겐 주사를 활용하는 방식을 공개했다. 해부학적 구조에 따른 시술 깊이, 주입 패턴, 부작용 관리 전략 등 실제 시술 상황에서 마주하는 포인트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올리디아는 체내 흡수형 PLLA(Poly-L-Lactic Acid) 성분이 피부 속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지연형 콜라겐 부스터다.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탄력 회복, 장기적인 유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리디아와 함께 ㈜더에쓰씨가 공급하는 HA필러 ‘셀레스텔라(Celestella) Deepte’도 병행하여 사용됐다. 이는 셀레스텔라 제품군 중 깊은 주름 개선에 적합한 타입으로 안정성과 볼루마이징 효과를 강화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도재운 대표원장은 “힙이나 골반 부위는 단순한 볼륨 확대를 넘어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적 설계가 필요한 부위”라며 “올리디아는 이러한 부위에 과도한 이물감을 주지 않으면서도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볼륨을 개선해주는 재생형 솔루션으로서 강점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더에쓰씨 관계자는 “이번 바디 세미나에서는 실제 환자에 대한 라이브 시술이 함께 진행되었다”며 “정교한 시술 방식과 사후 관리 방법 등 실질적인 시술 기법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도재운 원장은 온다, 스컬트라, 실루엣소프트, 벨로테로, 제오민 등 다양한 시술의 국내외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다. 대한비만미용학회(KOST)이사로서 학술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