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의 최애 메뉴인 ‘타로 밀크티’를 모티브로 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공차 측은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3단 구성 음료다. 타로 본연의 고소함과 깊이감을 한층 고급스럽게 재해석했다.
이번 신메뉴는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와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진한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다. 타로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는 타로 베이스와 타로 폼에 얼음을 함께 블렌딩했다. 스무디 특유의 시원한 질감에 쫀득한 쥬얼리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식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7월 2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릭스 Pick’ 메뉴 구매 시 특별 굿즈가 제공된다. 이번 굿즈는 필릭스의 얼굴이 담긴 한정판 뱃지다. 팬심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장 가치를 갖춘 아이템이다. 소량 한정 제작된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필릭스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밝혔던 타로 밀크티를 한층 깊이 있게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타로 맛집으로 불리는 공차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음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