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디언 홍윤화가 20kg 감량에 성공하며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에는 ‘20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는 가장 맛있고 간편한 메뉴 추천ㅣ ‘덜’ 찌는 레시피 - 당근 수프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홍윤화는 “3주 동안 2kg 정도가 계속 찌고 빠지고를 반복했는데, 드디어 총 20kg을 뺐다. 아침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른다”라며 기뻐했다. 다이어트 전과 현재 모습이 함께 나온 구도에서 몰라보게 슬림해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홍윤화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당근 수프’를 소개하며 “제일 싫어하는 게 당근이었는데 이제 당근을 내돈내산한다. 아주 맛있는 당근 스프를 만났다”며 “밤 11시에 한 대접을 먹고 자도 잠이 잘 오고 포만감도 느껴진다. 다음날 몸무게가 빠져있고 쾌변도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당근, 우유, 버터, 알룰로스, 소금을 준비해 당근 수프를 만들어 김민기에게 맛보게 하자 그는 “시중에 파는 것보다 맛있고 도파민 터지는 맛”이라며 호평했다.

홍윤화는 영상 말 “여러분도 다이어트할 수 있다. 음식을 포기 못 했던 제가 해냈다. 20kg을 뺐지만 저도 이제부터 시작이긴 하다”라며 다이어트 중인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한편, 홍윤화는 2018년 김민기와 결혼했으며, 최근에는 건강을 위해 총 40kg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