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외야] ‘공룡들의 만남’ NC, 카카오 캐릭터 ‘쬬르디’와 특별 콜라보… 기간 한정 프로모션 진행

NC 천재환(왼쪽)과 김형준이 카카오 캐릭터 ‘쬬르디’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을 입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NC다이노스 제공

 

공룡과 공룡이 만나는 특별한 협업이 성사됐다.

 

프로야구 NC는 27일 “카카오의 공룡 캐릭터 ‘쬬르디’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쬬르디는 카카오 캐릭터 세계관 ‘니니즈(NINIZ)’의 공룡 캐릭터 ‘죠르디’를 기반으로 탄생한 새로운 캐릭터 군단이다. ‘긍정쬬’, ‘어쩔쬬’, ‘말티쬬’ 등 개성 있는 외관과 성격을 가진 32종의 캐릭터가 속해 있다.

 

이번 협업은 NC의 시즌 두 번째 캐릭터 협업으로, 콘셉트는 ‘라이징스타 죠르디’이다.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인 죠르디가 같은 공룡인 단디를 보며 꿈을 키워나간 끝에 NC 트라이아웃에 도전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NC와 쬬르디의 협업 상품은 총 두 차례에 걸쳐 순차 출시한다. 오는 30일 오후 2시 출시하는 1차 판매 품목은 죠르디 인형, 키링, 야구공, 응원 배트, 리유저블백, 접이식 방석, 스마트톡, 유니폼 8가지다. 다음달 10일 출시 예정인 2차 판매 품목으로는 죠르디 볼캡, 3단 자동 우산 등 3가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상품 출시와 더불어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쬬르디 협업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쬬르디 아트카드 1팩(12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0일부터 열리는 홈 3연전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쬬르디 이미지 지류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쬬르디 협업 상품은 NC 다이노스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