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전역 기념 팬 이벤트…기대 포인트는 “색다른 모습”

몬스타엑스 형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형원이 팬들과 특별한 재회를 한다. 형원은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원은 이날 오후 1시와 5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을 개최한다.

 

지난 13일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형원은 전역 4일 만에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만나 오랜 기다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형원의 온실 기대 포인트는 진심, 만능캐의 귀환, 색다른 모습이다. 

몬스타엑스 형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형원이 직접 만든 형원의 온실

 

형원의 온실은 이벤트 타이틀부터 전반적인 기획과 구성까지 형원의 손길이 곳곳에 닿아있는 진심 100% 팬 이벤트다.

 

형원은 몬베베가 편안하고 따뜻한, 안온한 분위기 속에서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구상했다. 팬들이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앞서 진행된 다른 멤버들의 팬 이벤트까지 꼼꼼히 참고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 ‘채디’ 꿀보이스 출격

 

형원은 과거 1년여간 MBC FM4U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 채디(채형원+DJ)로 활약하며 수많은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이번 팬 이벤트에서도 특유의 부드러운 화법과 따뜻한 감성으로 채디의 면모를 발휘하며 몬베베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특히 앞서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를 통해 몬베베의 다양한 사연을 받기도 했던 터. 형원은 팬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특유의 꿀 보이스로 낭독하고, 그에 대한 이야기와 감정을 나누며 깊은 공감과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형원의 온실 포스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가요계 대표 만능캐의 귀환

 

2015년 5월14일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형원은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로 데뷔와 동시에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활동을 거듭하며 섬세한 음색과 깔끔한 춤 선으로 실력까지 입증했고, 프로듀싱, DJ, MC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가요계 대표 만능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형원이 이번 팬 이벤트에서 어떤 무대와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전역 당일 유튜브 라이브에서 “팬 이벤트에서도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 드리려고 하고 있다”고 밝힌 만큼, 오랜 기다림 끝에 마주할 형원의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