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 맛집’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5월부터 위스키 1+1 이벤트에 나선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5층에는 하늘이 열리는 루프탑 바 ‘디아만테’가 있다. 이곳은 도심의 하늘을 바라보며 위스키와 하이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낭만 가득한 감성적인 루프탑 바다.
이곳에서는 바텐더가 엄선한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위스키를 디스펜서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위스키를 한 잔 단위로 마실 볼 수 있어 매력적인 공간이다. 젊은 위스키 애호가들과 연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5월에는 ‘위스키 나잇! 1+1’ 한정 이벤트가 열린다. 한달 간 이벤트 메뉴인 글렌피딕 15y, 발베니 12y 더블우드 위스키 한잔을 1+1 혜택으로 즐길 있다. 더불어 다음 방문 시 오는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어 재방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셰프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아 직접 요리하는 메뉴 덕분에 ‘안주가 맛있는 루프탑 바’도 놓치지말자.

특히 ‘숯 향 입힌 통 우대갈비’는 이곳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의 시그니처 메뉴다. 부드러운 육질의 풍성한 고기 맛은 호평을 받고 있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관계자는 “고객들 중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우대갈비를 먹기 위해 재방문하기도 한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잠봉 소프리토 파스타, 감바스, 멜란제네, 매콤한 홍가리비탕, 토마토 해물탕 등 셰프의 특선 신메뉴도 인기가 많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