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길: 스타 다이브가 1차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신청받고 다양한 피드백을 청취한다.
넷마블은 액션 RPG ‘몬길: 스타 다이브’(넷마블몬스터 개발)의 1차 CBT에 참가할 ‘1st 몬길러스’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2013년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이용자는 특별한 운명을 가진 주인공 클라우드, 베르나와 함께 길드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게임 고유의 세계관을 접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원작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고퀄리티 스토리 연출 ▲3인 파티로 이뤄지는 태그 플레이와 시원하고 화려한 액션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시스템과 콘텐츠들을 갖췄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스타 2024에서 게임을 처음 공개한 이후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변화와 개선을 이뤄냈다”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분들의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더 구체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5월21일부터 27일까지 PC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19일까지 몬길: 스타 다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됐다. 먼저 1st 몬길러스에 선정되면, 향후 진행될 모든 몬길: 스타 다이브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자동으로 부여받는다.
아울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게임의 마스코트인 야옹이 인형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설문조사 작성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