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5성급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이 5월 1일 인피니티 풀을 정식 개장하며, 프리미엄 객실 패키지와 석식 다이닝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해발 765m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은 맑은 공기와 고요한 숲, 별이 가까운 밤하늘 아래에서 몸과 마음을 비우며 온전히 쉴 수 있는 프라이빗 5성급 호텔이다. 자연의 흐름을 따르며 삶의 본질적인 쉼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지혜로운 삶을 위한 완벽한 휴식’이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일상에서 벗어나 리듬을 회복할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을 제안한다.
브랜드명 세이지우드(Sagewood)는 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의 고향인 ‘지혜의 숲’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지혜로운 삶의 숲을 의미하는 이름처럼, 세이지우드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균형 잡힌 삶을 공간 전반에 녹여내고 있다.
이번 인피니티 풀 개장과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모션은 ‘2025 COMING TO SUMMER’ 객실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5성급 호텔의 정제된 객실에서 1박,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자연주의 정찬 조식, 치킨&샐러드 세트, 세이지우드 샵에서 제공하는 웰컴 기프트, 인피니티 풀 자유 이용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푸른 숲과 맞닿은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리듬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Poolside Family Set’ 다이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풀사이드에서 노을과 함께 즐기는 저녁 만찬은 청포도 모히토와 함께 시작되며, 광어 세비체, 전복 샐러드, 국내산 한우 안심과 호주산 양갈비, 자연송이 한우 무국, 산양유 수제 푸딩 등 다채로운 요리로 구성된다. 세이지우드는 식사를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리듬과 함께하는 깊은 휴식의 경험으로 제공한다.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은 자연 속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며, 특히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산양목장에서는 산양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생산된 신선한 산양유는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수제 요거트와 치즈로 가공된다.
또한,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은 최고급 아웃도어 풀과 인도어 풀, 북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젊은 층 사이에서 감각적인 럭셔리 호캉스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적인 골프 전설 잭 니클라우스의 설계를 바탕으로 완성된 27홀 규모의 세이지우드 CC 홍천과 함께, 청정 자연 속에서 깊이 있는 휴식과 프라이빗한 레저 경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