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쇼! 음악중심’서 제니 제치고 1위…“시즈니 감사해”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NCT 위시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르세라핌 ‘핫(HOT)’, NCT 위시 ‘팝팝(poppop)’, 제니 ‘라이크 제니(like JENNI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의 영광은 NCT 위시가 차지했다. 멤버들은 “SM타운 식구들, 스태프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시즈니(팬덤 별칭)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음악중심에서 상을 받는 건 처음인데 항상 놀랍고 감동스러운 것들을 이뤄주셔서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배워가는 NCT 위시 되겠다”고 인사했다.

 

마지막으로 “시즈니 오래보자 사랑한다”고 덧붙여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NCT 위시의 미니 2집 타이틀곡 팝팝은 통통 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NCT 위시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벨, 리드 신스와 함께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지니, 카이, 츄, 권은비, 유나이트(YOUNITE), 투어스, NCT 위시, 티아이오티(TIOT), 미아이(ME:I),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82메이저(82MAJOR), 앰퍼샌드원(AMPERS&ONE), 오드 유스(ODD YOUTH), 이프아이(ifeye), 코스모시(cosmosy), 버비(Burevey) 등이 출연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