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로 돌아온다.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지난 2024년에 공개되어 뉴욕타임스 베스트 TV쇼 2024에서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킬러들의 쇼핑몰’ 후속작으로 제작 소식과 함께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혜준은 ‘정지안’ 역을 맡아 지난 시즌의 활약을 다시 한번 이어갈 예정이다. 지안은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이 남기고 간 수상한 쇼핑몰 때문에 킬러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인물이다. 지난 시즌 말미에서는 죽은 줄 알았던 삼촌 진만이 살아 돌아오는 결말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던 바,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서는 지안에게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혜준은 ‘킬러들의 쇼핑몰’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입증했다. 그녀는 파워풀한 액션부터 깊은 감정 열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그녀만의 ‘정지안’을 완성시켰다. 이러한 김혜준의 호연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극의 긴장감을 선사했던 만큼,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서는 또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2026년 디즈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