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K2 콜라보 한정 굿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바이오더마와 K2의 콜라보 한정 굿즈 3종. 바이오더마 제공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화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와 외부 거친 환경에서도 인간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만났다. 인간 본연의 능력을 존중하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한정 굿즈 3종이 2월 1일 출시된다. 바이오더마 제품과 함께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바이오더마만의 독자 미셀라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클렌징 워터이자 전세계에서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넘버원(NO.1) 센시비오 H2O가 K2 콜라보 기념 핑크색 폴딩 에코백과 함께 구성된다. 센시비오 H2O의 미셀 입자는 메이크업과 피지 등 모공 속 노폐물과 잔여물, 미세먼지까지 99% 말끔하게 흡착 및 세정해준다. 또 수분 공급과 피부 수지질막 강화를 통해 클렌징 체력을 올려줘 지울수록 보다 건강해지는 케어 클렌징을 선사한다.

 

판매랭킹 1위 아토덤 울트라 크림은 K2 콜라보 기념 복조리 지퍼 포켓백과 함께 구성된다. 신생아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속보습크림은 단 2시간 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보습 체력을 끌어올리는 울트라 보습 솔루션을 선사한다. 또 산뜻 촉촉한 로션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 속 건조와 속당김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준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논코메도제닉,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료한 페이스&바디겸용 보습 크림이다.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최초로 수상을 기록한 하이드라비오 토너는 K2 콜라보 기념 화이트 파우치와 함께 구성된다. 칼바람에도 속건조, 속당김 없는 수분 체력을 끌어올린다. 아울러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 속 수분길도 열어 건조한 피부에 산뜻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이에 바이오더마와 K2의 센시비오 H2O 850ml 기획세트(+ K2 콜라보 폴딩 에코백) / 아토덤 울트라 크림 500ml+200ml 기획세트(+ K2 콜라보 복조리 지퍼 포켓백) / 하이드라비오 토너 500ml 기획세트(+ K2 콜라보 파우치)는 2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이어지는 겨울 추위와 찬바람, 실내와 실외의 큰 온도차로 인해 피부에 자극이 발생하여 우리의 피부 장벽은 쉽게 무너지기 때문에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화하는 기초 체력을 매일 쌓아 올리는 게 중요하다”며 “이번 K2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해당 제품과 굿즈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를 소개하게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이색적인 콜라보와 좋은 구성으로 한정 출시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