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어벤져스 등장 '왓 이프…?' 시즌3

디즈니+ 시리즈 '왓 이프…?' 시즌3가 관람 포인트를 12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인트는 바로 천둥의 여신 스톰의 등장이다.

스톰은 이번 작품에서 토르의 시그니처 무기인 묠니르를 들고 등장한다. 스톰의 등장은 엑스맨 세계관의 본격적인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합류를 예고한다. 기존 마블 히어로들과 펼칠 신선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두 번째 포인트는 새로운 어벤져스의 등장이다.

 

세상의 종말을 초래할 거대한 사건 속 캡틴 아메리카·버키 반즈·모니카 램보·레드 가디언·문나이트 등으로 구성된 이들은 함께 힘을 모은다. 이들은 최첨단 로봇 슈트를 조종하며 '메크(Mech) 어벤져스'를 결성,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마지막 포인트는 '왓 이프…?' 시리즈를 관통하는 무한한 상상력 그 자체이다.

 

'왓 이프…?' 시즌3는 1990년대부터 옛 서부 등 시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스토리 속으로 시청자들을 이끈다.

 

"지난 시즌을 모두 뛰어넘는 상상력"이라 전한 제작진의 말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예상치 못한 인물들의 조합이 선사하는 색다른 케미와 놀라운 반전이 이어진다.

 

'왓 이프…?' 시즌3는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첫 에피소드 공개된다. 29일까지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매일 한 편씩 공개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