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아웃도어의 모든 것 '오프아웃', 여주에 첫 선보여 화제

오프아웃 코리아 제공

 국내 최초의 스포츠 & 아웃도어 프리미엄 멀티샵 ‘오프아웃(OFFOUT)’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약 160평 규모로 마련된 ‘오프아웃’ 매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포츠 및 아웃도어 주요 브랜드들을 입점시켜 트레킹, 캠핑, 트레일 러닝,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의류,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다.

 

 오프아웃 측은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 아웃도어 의류와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독보적인 장소인 만큼, 크게 주목받으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현존하는 국내 매장 중 글로벌 러닝,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총 망라해 전개하는 스포츠 & 아웃도어 프리미엄 멀티샵 형태의 매장이 오픈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시도는 오프아웃이라는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로 업계와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프아웃 매장에는 러닝, 트레킹,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 장비, 액세서리가 고루 갖춰져 있으며 향후 싸이클, 수영 등 좀 더 폭넓고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 분야도 추가될 예정이다.

오프아웃 코리아 제공

 한편 오프아웃은 주 4일 근무제 도입 등 변화하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개개인의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려는 취지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아우르며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자연 속에서 활발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 더 나아가 모든 일상에서 이뤄지는 모든 액티비티에 초보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코칭과 활동을 지원하며, AI를 통해 개인의 퍼포먼스 향상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도 오프아웃은 다양한 스포츠 &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아웃도어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