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 2 캐릭터 소개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5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에는 ‘오징어 게임2 | 캐릭터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참가 번호가 담긴 포스터 9종 또한 함께 공개되며 주요 출연진 9인의 대략적인 프로필 또한 알려졌다. 영상은 큰 화제를 모으며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올랐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장발에 화장까지 한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박성훈과 배우 최승현으로 분한 빅뱅 출신 탑이 맡은 인물이었다. 앞서 탑은 의경으로 군 복무를 하던 중 2016년 10월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기소됐다. 2017년 열린 1심 공판에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만2000원을 선고받아 의경 신분이 박탈됐다.
이번에 탑은 은퇴한 래퍼 타노스 역으로, 투자 실패로 인해 전재산을 잃고 게임에 참여하게 된 인물이라고 밝혔다. 박성훈은 특전사 출신의 MTF 트렌스젠더인 현주 역을 맡았다. 이날 그는 자신의 SNS에 “현주. 120”이라고 적으며 캐릭터 포스터를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성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456억 원을 두고 벌이는 게임 이야기를 그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