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추혁진, ‘미스터트롯3’ 강력한 우승 후보 [SW이슈]

가수 추혁진이 다시 한 번 ‘미스터트롯’ 진(眞)에 도전한다.

 

19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측은 2일 101팀 참가자 프로필을 공개했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롯 오디션으로 ‘포스트 임영웅’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건 ‘미스터트롯 경력직’ 추혁진이다. 2014년 보이그룹 에이션으로 데뷔한 추혁진은 2020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에 참가했다. 다방면에 재능을 드러낸 추혁진은 이후 트로트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트로트 보이 그룹 다섯장으로 활동했다.

 

그의 도전은 끝이 아니었다. 심기일전 후 2022년 ‘미스터트롯 시즌2’에 재참가하며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줬다. ‘현역부 소속’으로 참가해 올하트로 예선을 통과한 그는 진성의 ‘님 찾아 가는 길’, 문희옥의 ‘평행선’ 등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마스터 점수에서는 4위를 차지했으나, 문자 투표 합산 결과 최종 9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미스터트롯2’를 마무리해야 했다. 그는 TOP7 멤버들과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합류해 관객과 호흡했다.

 

지난해 ‘느낌 아니까’라는 곡을 통해 솔로 댄스 트로트 가수로 본격 나섰고, 최근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2024 추혁진 팬미팅 : 유어 마이 추-스티니’를 열며 오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또 한 번 ‘미스터트롯’에 출격한다. 101팀 참가자에는 추혁진을 비롯해 손빈아, 신인선, 춘길 등 현역 트롯 가수들이 포함됐다. 김홍남, 천록담 등 부캐릭터로 출사표를 던진 참가자와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참가자도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참가자의 프로필,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마스터가 꼽는 관전포인트, 101팀 개인 티저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세 번째 도전에 나서는 가수 추혁진이 ‘미스터트롯3’로 꽃 피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