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기획, 보드게임카페 브랜드 ‘노리터’ 대구 동성로 1호점 오픈

이미지=노리터

글로벌 엔터테크 기업 ㈜한경기획이 신규 보드게임카페 브랜드 ‘노리터’의 1호점을 대구 동성로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노리터는 기존 보드게임카페와 차별화된 신개념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규 보드게임 카페이다. 태블릿 PC를 활용해 합석 제안, 대결 신청, 메뉴 경매, 맞춤형 보드게임 추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놀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드게임뿐만 아니라 치킨, 떡볶이 등 든든한 식사 메뉴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최신 전자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과 코인 노래방 기기 등도 도입될 예정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놀이의 세계’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독특하고 트렌디한 외부 및 내부 디자인은 마치 여러 개의 작은 세상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오는 11월 30일 오픈을 앞둔 대구 동성로점은 1시간 특가 프로모션을 포함해 전단지 지참 시 스크래치 쿠폰 증정, SNS 리뷰 이벤트, 매장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제휴 크루 모집 및 혜택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한경기획 관계자는 “새로운 놀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보드게임카페 노리터 런칭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구 동성로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홍대 2호점도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니 예비 창업자 분들과 고객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