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저탄고지’ 해내는 꿀팁 “진짜 방법이 있다”

배우 공효진이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당분간 공효진’

28일 유튜브 ‘당분간 공효진’에는 ‘궁금해하셨던 정보. 찐템 2탄이라고나 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당분간 공효진’

영상 속 공효진은 추천하는 간식을 꺼내면서 “이거 먹으면서 저탄고지를 얘기한다? 저탄고지에 대해서 궁금하신지 한번 물어보고 싶어요”라며 말을 꺼냈다. 그는 “왜냐면은 촬영할 때 스텝들 헤어 메이크업 스텝들 있잖아요. 메이크업 받으면 ‘언니 요즘에 막 왜 이렇게 살 빠졌어? 얘기하면 ‘나 그거(저탄고지) 해서 그렇다’ 이러다 보면 제가 뭘 하는지를 얘기하게 되는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당분간 공효진’

공효진은 “그래서 저탄고지에 대한 얘기를 막 침이 마르도록 하면 솔깃해 가지고 그거를 시작해요”라고 전했다. 그는 “저는 그래도 거의 1년 넘게 했었거든요. 1년은 그리고 나서 돌아가려니 약간 자꾸 미루게 돼요. 크리스마스 지나고 설날 지나고 생일 지나고, 이런 생각하다 보면은 추석때 이럴 때는 미치는 거야. 정말 전 고기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공효진은 “진짜 저는 관심이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진짜 그거는 방법이 있어요”라고 강조했다. 그는 “막 이렇게 먹으려다가 다섯 개 먹을 거 한두 개 먹고 말고, 저는 콜라는 절대 입에 안 대거든요. 탄산은 먹지 않아요. 달달한 탄산음료들 있죠. 걔네들은 잘 안 먹어”라며 자신의 꿀팁을 전했다.

 

한편, 1980년생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