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농구 KB국민은행, 일동후디스와 후원 협약

사진=KB국민은행 스타즈 제공

여자프로농구 KB국민은행 스타즈가 24일 청주체육관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일동후디스’와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KB의 공식 후원사로서 하이뮨 아미노포텐 및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음료 등을 제공하여 선수들의 근육 건강과 에너지 생성, 운동 전후 프리미엄 단백질 공급 등 영양 관리를 지원하고, 홈경기 관중들에게도 영양 간식을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선수단에 제공된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경우 운동 전후 체력이 급격히 저하된 순간에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고함량 아미노산 제품으로 KB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는 “여자농구를 대표하는 명문구단 KB의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단의 체력 관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는 지난 18일 진행된 ‘토닥토닥 청주! 진로 멘토링’에 참가한 연고지 운동부 학생 전원과 24일 홈경기 관중 1800명에게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를 제공하는 등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과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양사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