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경미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바웃에이치(about H)의 '시서스 가위다이어트'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정경미는 이와 함께 10kg 감량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시서스 가위다이어트는 의사, 약사, 영양사 자문단이 공동 설계하여 체중 감소와 관련된 비만 호르몬 조절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원료로 인정받은 시서스 추출물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시서스 가위다이어트 모델로 발탁된 정경미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8주간 제품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운동까지 병행하며 총 10kg의 몸무게를 감량했다.
정경미는 “8주간 10kg을 감량하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할 수 있었던 비결로 함께 챙겨 먹은 다양한 영양제가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어바웃에이치 관계자는 “시서스 가위다이어트는 8주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체중 -7.4kg, 허리둘레 -3.4인치, 엉덩이둘레- 3.6인치, 체지방 12.8% 감소, 식욕조절 호르몬으로 알려진 렙틴 호르몬 변화 효과를 증명한 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게 다이어트에 접근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서스 가위다이어트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모델 정경미가 직접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