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예은과 방송인 기안84가 함께 방탄소년단(BTS) 진 쇼케이스를 보러 갔다.
17일 지예은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기안84를 태그하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 진의 팬 쇼케이스에 참석한 지예은과 기안84가 서로 맞대고 있는 손목이 담겼다. 진은 이날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Jin ‘Happy’ Special Stage’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했다.
세 사람은 신규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함께 출연한다. ‘대환장 기안장’에서 기안84는 특별한 청춘 민박집의 주인장이 돼 개성 넘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청춘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남다른 예능감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중인 진에 더해 MZ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대세로 떠오른 지예은이 합류를 알려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기안84는 최근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 빠니보틀, 유태오과 함께 작업한 ‘Like a Friend’을 발표한 바 있다. 지예은은 현재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6’에 출연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