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전략 RPG ‘리메멘토 – 하얀 그림자’ CBT 성료··· 사전예약 50만 돌파

게임개발사 블랙스톰(대표 김도윤)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리메멘토 – 하얀 그림자’(이하 리메멘토) 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리메멘토’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콘텐츠 및 서버 안정성 등 점검 목적으로 CBT를 진행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등으로 화제가 된 만큼 CBT 신청자가 몰렸다. 회사 측은 많은 관심과 더불어 CBT 기간 동안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한다고 약속했다. ‘리메멘토’는 CBT 종료와 더불어 설문조사,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PG 전문 게임 개발사 블랙스톰은 다수 벤처투자(VC)로부터 80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리메멘토의 개발 및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재원 마련에 기여하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이 될 예정이다.

리메멘토는 JRPG 감성의 서브컬처 전략 RPG다. 디에터스 대륙을 자유롭게 누비면서 탐험하고, 최대 4인 파티 턴제 방식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만의 조합을 만들고, 전투 시 캐릭터 특성과 스킬은 물론 각각의 액션 게이지, 가드 파괴 시스템 등을 이용해 효율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호감도나 PVP 시스템이 존재하며, 고퀄리티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메인 스토리 풀 더빙도 특징이다.

 

출시 후에는 다양한 파티 조합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근 신규 캐릭터 클로에의 PV(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되었는데, 영상에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생동감 있는 클로에의 모습을 담아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 50만을 돌파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리메멘토는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백금화5천 개, 비카루스 뱃지, 여명석 200개, 중급 니모닉 교본 10개를, 마켓 사전예약 시 백금화 5천 개, 연구용 분광기 10개를 제공한다. 최대 목표 인원 50만 명을 달성함에 따라 워든 세리에 스킨을 포함해 푸짐한 양의 이슬빛 결정, 여명석, 백금화를 전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가입자 최대 목표 달성 시 백금화 1만 개, 중급 니모닉 교본 5개, 연구용 분광기 5개를 모두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아이폰 16 프로, 애플 워치, 기프트 카드 3만 원권을 추첨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하는 ‘리메멘토’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