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 제오헤어 마포점 린 점장 대상 수상

사진=㈜뷰쎄

미용 프랜차이즈 ㈜뷰쎄(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가 지난 10월 개최한 ‘제17회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에서 제오헤어 마포점 린 점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헤어콘테스트는 매년 수많은 헤어디자이너들이 참가해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혁신으로 자신의 기량을 펼치고 있으며 엄격한 대회 규정과 심사가 이뤄진다.

 

이번 17회 헤어콘테스트에서는 헤어디자이너와 인턴 부문에서 참가자들이 뜨거운 열정으로 창의성을 펼친 가운데 린 점장이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제오헤어 마포점 린 점장은 지난 2013년 9회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약 700만원 상당의 프랑스 파리 연수 기회를 얻었다. 또한 시세이도특별상 추가 수상으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에서 제공하는 2025년 일본 도쿄 연수권도 획득했다.

 

뷰쎄 신용진 대표는 “제오헤어 마포점 린 점장은 이번 수상으로 대회 개최 후 처음으로 두 번째 대상 수상자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며 “이는 탁월한 헤어 디자인 실력과 작품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결과로 린 점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헤어디자이너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성과는 개인의 실력을 넘어 한국 헤어디자인 분야의 발전과 위상 제고에 기여할 만한 일”이라며 “린 점장은 해외 연수를 통해 세계적인 트렌드와 기술을 습득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는 미용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대상 수상자인 제오헤어 마포점 린 점장은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세심한 배려와 열정적인 자세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개성과 취향을 살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콘테스트는 17회차에 이르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