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에 바비킴‧이현우‧장혜진 뜬다… 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 눈길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수 바비킴, 이현우, 장혜진의 특별한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공연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총 3번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가수 바비킴의 공연, 12월 25일에는 가수 이현우의 공연, 12월 31일에는 가수 장혜진의 공연이 열린다.

 

특히 12월 31일에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더 시에나 버스킹 페스티벌’의 최종 우승자를 뽑는 ‘시에나 버스킹 페스티벌 왕중왕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음악 경연이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공연 이외에도 공연을 기다리며 흥을 돋울 수 있도록 샴페인 리셉션도 준비될 예정이다. 가수들의 드라마틱한 무대가 끝난 후에는 2200만 원 상당의 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숙박권이 상품으로 걸려있는 행운의 럭키드로우가 진행된다. 이밖에 스위트룸 숙박권, 식사권, 상품권 등의 럭키드로우 선물도 준비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연말 연시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낭만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가수들의 노래를 선물하고자 한다”며 “홀리데이를 기념해 리조트와 호텔을 마음껏 경험하도록 준비한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와 함께 가수들의 특별한 공연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비킴, 이현우, 장혜진의 무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2024 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와 연말 파티 공연은 ▲더 시에나&토스카나 호텔의 크리스마스 페스타 패키지 ▲더 시에나 리조트의 럭셔리 해맞이 요트 투어 패키지 예약자 중 12월 24일, 25일, 31일 투숙 고객에 한해 공연입장권(2인)이 제공된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11월 15일부터 2025년 1월 1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파티 위 메이크 크리스마스(We Make Christmas)캠페인’을 벌인다.

 

유럽, 북미 각국의 성탄 마켓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11월부터 앞당겨 보여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데커레이션을 준비했으며, 11월 15일부터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스파클링 크리스마스 패스(Sparkling Christmas Pass)권이 운영된다.

패스권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팔찌를 착용하면, 리조트&호텔 내 라운지, 풀사이드바,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칵테일, 생맥주, 뱅쇼, 기타 제조 음료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와 패키지 내용은 더 시에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7성급 리조트로 유럽의 헤리티지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리조트의 시그니처인 38도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 미디어 아트로 빛을 발하는 화려한 야외 광장,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스위트&펜트하우스 객실과 명품 브랜드 콘셉트로 꾸며진 6개 단독 풀빌라로 구성된 리조트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