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 땐 군고구마”… 제주 호텔서 풀캉스하고 ‘간식 해피아워’ 어때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이 11월 1일부터 2월까지 군고구마 & 어묵 무료 제공 해피아워를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리조트와 호텔 야외 온수풀에서 달콤한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이 매년 겨울 시즌이 되면 겨울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진행하는 시그니처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더 시에나 리조트 GL층 야외 수영장 옆 일 캄포 풀 사이드 카페, 토스카나 호텔 야외 온수풀 옆 풀 사이드 카페 카라라에서 각각 운영된다.

추운 날씨에도 야외 온수풀에서 마음껏 수영을 하며 즐길 수 있는 겨울 간식은 아이들에겐 최고의 별미이며, 엄마 아빠들에게는 따뜻한 호캉스의 추억을 선사한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관계자는 “군고구마와 어묵은 나이를 불문하고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물놀이를 하다가 출출한 배를 채우기에 더 없이 좋아 매년 인기가 아주 좋다”며,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은 11월 전부터 해피아워 이벤트에 대해 문의가 많으며, 겨울철에 재방문 할 정도”라고 밝혔다.

 

무료 겨울 간식 이외에도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 야외 온수풀 메인 무대에는 LED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수영을 즐기며 재미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도 관람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최상의 힐링을 원한다면 다가오는 겨울,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에서 군고구마로 즐기는 따뜻한 온수풀 호캉스를 즐겨보시라"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