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日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 캡처

‘13남매 장녀’ 배우 남보라(34)가 결혼한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올린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영상에 따르면 남보라는 일본 도쿄 여행 중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저녁 자리에서 식사가 끝나갈 때쯤 남자친구가 준비한 반지를 받은 것.

 

남보라는 “깜짝 놀랐다. 미리 말해줬어야지”라며 “남들이 프러포즈 받고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 했는데 왜 우는지 알겠다. 1차는 너무 놀라서고, 2차는 너무 감동해서 그렇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남자친구가 반지를 끼워주자 남보라는 “인생 가보자고. (만화 명대사인) 내 동료가 돼라”라고 말하며 프러포즈를 승낙했다.

 

이후 남보라는 유튜브 공지를 통해 “마음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남보라는 2008년 KBS ‘인간극장’에서 13남매 중 둘째로 소개되면서 방송 출연을 시작했다.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 데뷔한 뒤 KBS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현재는 아름다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