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하성운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첫 번째 OST '그때의 우리'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때의 우리'는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그린 산뜻한 멜로디의 곡이다. 하성운의 청량한 보이스가 극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더한다.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의 영원을 바라는 가사 또한 하성운의 달콤한 보컬과 만나 신선한 활기를 전한다.
하성운은 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프로듀서형 아티스트',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두터운 팬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간 '그 해 우리는', '우리들의 블루스', '선재 업고 튀어', '엄마친구아들'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를 통해 'OST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하성운이 새롭게 선보일 명품 사운드트랙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하성운은 로맨스 지수를 높이는 음색과 진솔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정 몰입을 확실하게 이끌어내며, 온기 가득한 극의 분위기를 대변할 예정이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 김산하(황인엽)·윤주원(정채연)·강해준(배현성)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하성운이 가창에 참여한 '그때의 우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