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선다 “매우 짜릿해”

블랙핑크 리사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에 서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ELLA OFFICIAL’

16일 유튜브 ‘ELLA OFFICIAL’에는 ‘LISA FULL INTERVIEW AT VICTORIA SECRET FASHION SHOW!’라는 제목의 리사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리사는 “나는 지금 매우 짜릿하다”라며 “저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열렬한 팬이었기 때문에 꿈이 실현되는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이 일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리사는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공연한다. 2018년 이후 올해 6년 만에 다시 열리는 이 행사에서 리사는 ‘올 우먼’ 공연자로 나서 쇼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에 앞서 리사는 라우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Moonlit Floor(문릿 플로어)’의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스탠드 마이크 하나에 의지한 채 몽환적이면서도 달콤한 보컬을 자랑하는가 하면, 사랑에 빠진 듯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리사는 올 한해 ‘ROCKSTAR(락스타)’와 ‘NEW WOMAN(뉴 우먼)’, ‘Moonlit Floor’ 발매까지 활발한 음악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