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서 만나요”… 포차브랜드 79대포,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주식회사 더벗F&C의 소자본창업 포차브랜드 79대포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진행되는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IFS International Franchise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FA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가 주최하고, RX Korea, 코엑스가 주관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약 300여 개 브랜드, 500여 개 부스 규모로 연 평균 5만여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창업 박람회다. 산업통상자원부, 공정거래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 등 국내 유일의 정부부처 후원과 함께 국제 인증을 통한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다.

 

79대포는 ‘소자본 창업’이라는 키워드 아래,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특허 메뉴 ‘빠삭파전’ 및 ‘슬러시막걸리’를 비롯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려한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굵직굵직한 어워드에서의 수상을 통해 브래드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프로모션 등 가맹점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견인을 위해 본부에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공격적 마케팅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매장 오픈 시 가맹점주의 사업 활성화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지역 밀착 점포 마케팅인 LSM(Local Store Marketing)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79대포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된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당시, 다년간의 가맹사업 운영 노하우와 최신 창업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적인 1:1 창업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에는 별도의 창업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