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지방흡입, 인도네시아‧태국의 이유 있는 러브콜… ”훈련된 시스템과 AI기술로 비만 타파”

최근 체중 관리와 지방흡입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365mc가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용성형 경쟁이 뜨거운 아시아 시장에서 365mc가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업계에 따르면 단순한 지방흡입 시술을 넘어, 안전성, 최신 기술, 그리고 맞춤형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켰기 때문이다. 왜 365mc가 글로벌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지 그 이유를 알아봤다.

 

먼저 국제적인 의료 표준과 안전성이 큰 요인이다. 365mc는 지방흡입 분야에서 수많은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왔다. 실제로 365mc 연간 3만건 이상의 팔뚝·복부·허벅지·얼굴 부분비만 개선 치료에 나서고 있다.

 

지난 21년 동안 610만 건 이상의 누적 비만 진료 기록과 50만 건에 달하는 식단기록 데이터를 보유했고 국내에서는 강남, 인천, 대전, 대구, 부산 5개 병원급을 포함한 전국 22개 지점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환자들은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받고자 하며 365mc의 국제적인 인증과 안전 시스템이 이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한국의 의료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365mc는 그 중에서도 지방흡입과 지방추출주사에 특화 비만 클리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맞춤형 체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고객들은 체형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원한다. 

 

365mc 관계자에 따르면 “365mc는 각국의 체형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지방흡입을 포함한 다양한 체형 관리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이는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받을 수 있게 해주며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 기술과 AI 시스템의 도입도 한몫하고 있다. 365mc는 AI 기술을 활용해서 지방흡입의 정확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이는 수술의 예측 가능성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첨단 기술의 도입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지방흡입 시 고객의 불안을 줄여주고 있다.

 

또한 한국 미용 의료의 인지도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라는 게 365mc측의 설명이다.

 

닥터 잰 365mc 태국점 대표원장은 “태국은 미용에 관심이 많은 국가로 최근 뛰어난 품질의 K-뷰티 제품들과 세계 정상 수준 K-메디컬뷰티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 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게 K-뷰티 트렌드가 자리잡으며 한국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는 한국 연예인들의 영향으로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현지화된 고객 서비스도 365mc의 성공적인 현지 진출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고객들이 언어적, 문화적 장벽 없이 상담과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현지 직원들이 배치되어 있고,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현지화 전략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 지난 5월에는 ‘365mc 인도네시아점’ 누적 람스(LAMS, 국소 마취하 최소침습 지방흡입주사) 보틀 수가 1만개를 돌파했다. 람스는 365mc가 지난 2014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비만 치료법이다.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개원 1년이 채 되지 않아 람스 1만 보틀을 돌파했다는 사실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도 람스의 수요가 그만큼 높다는 것을 반영한다”k-비만치료의 우수성을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