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투어플랜, 프리미엄 LG가전과 함께하는 크루즈 패키지 선봬

이미지=현대투어플랜

현대투어플랜이 SK스토아에서 단독으로 ‘크루즈 패키지’ 여행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투어플랜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의 낭만은 업그레이드하고 프리미엄 가전을 바로 사용할 있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라며 “크루즈 여행의 낭만을 꿈꿔온 분들이 이번 기회를 반드시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투어플랜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크루즈 여행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고객들이 12개월 선납으로 서부 지중해, 동부 지중해, 알래스카, 북유럽, 이집트, 카리브해 등 다양한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가입 시 LG 헬로비전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LG 가전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여행플러스 서비스는 12회차 정상 납입 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만 25세에서 75세 이하로, 연체 또는 미납이 발생할 경우 선지원 서비스가 이용이 불가하다. 출발은 예약 완료 기준 8개월 전이며 여행 후 남은 금액은 최대 48회에 걸쳐 나누어 납부할 수 있다.

 

여행 비용에 포함된 서비스 크루즈 패키지에는 왕복 항공료, 선박 비용, 유류할증료, 텍스,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기항지 관광 요금, 크루즈 기본 부대시설 이용, 무료 공연, 가이드-기사-인솔자 경비, 해외 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된다. 전 일정 동안 현대투어플랜의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전용차량으로 행사를 진행하므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

 

크루즈 패키지 고객은 서부지중해, 동부지중해, 알래스카, 동남아, 카리브해, 아라비아해 크루즈 등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서부지중해 크루즈는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마르세유 등을 방문하며, 동부지중해 크루즈는 베니스, 산토리니,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를 포함한다. 알래스카 크루즈는 캐나다 벤쿠버와 주노, 글레이셔베이 국립공원을 탐방하며 아라비아/두바이 크루즈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LG 가전 제공 혜택 여행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LG 가전이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로써 고객들은 크루즈 여행의 낭만뿐만 아니라 최첨단 가전 제품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