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아주 유용한 제품” 주방 ‘꿀템’ 전격 공개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유용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3일 유튜브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에는 ‘집 VLOG | 기은세가 건강 챙기는 방법! (Feat. CJ 바이오코어) | 가을맞이 집 청소 | 테라스 정리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기은세는 새로 산 제품들을 언박싱하며 “이게 뭐냐면 기름 걸음통이에요”라고 밝혔다. 그는 “튀김 같은 거 해먹고 나서, 저는 만두 잘 튀겨 먹어가지고 만두를 튀겨 먹고 나면 그 기름이 아깝잖아요. 그래서 한번 더 쓸 수 있게끔 이렇게 달려 있어 여기다 부어가지고 한번 걸러 가지고 다시 쓰면 되네”라고 설명했다.

 

기은세는 “아주 유용한 제품입니다”라며 추천했다. 그는 “그래서 이제 하나 구비했어요”라며 다른 제품도 소개했다. 기은세는 마지막으로 계량볼을 꺼내며 “제가 갖고 있는 건 더 조그만 거여가지고”라며 구매 이유를 밝혔다.

 

한편, 기은세는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이후 배우와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2년 12세 연상의 띠동갑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 대서(윤현민) 여자친구 ‘유진’을 연기했다.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