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만기 전역…“군백기 기다려준 몬베베 고마워”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돌아왔다. 

 

민혁은 지난해 2023년 4월 4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해 군사 훈련 후 제5보병 사단에서 오늘(3일) 만기 전역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민혁은 “군 생활을 통해 사람 이민혁으로서 조금 더 성장할 수 있었고, 제 인생에 있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의 응원 덕분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었다” 이어 “얼마 전 ‘몬베베’ 창단 9주년을 맞이했는데 멤버들의 군 입대로 공백기가 길어지는데도 항상 믿고 기다려주는 몬베베에게 너무 고맙다. 셔누형, 창균(아이엠)이도 팀을 잘 지켜준 덕분에 돌아올 팀이 있다는 게 저한테는 큰 힘이 되었고,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소식,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또, 오늘 있을 라이브 방송에서 더 많은 이야기와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민혁은 오늘 오후 4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별도의 전역 행사 없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입대 직전까지 ‘만능캐’ 면모를 뽐내며 다방면에서 활약한 민혁은 SBS ‘인기가요’, 네이버 나우 ‘보그싶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고정 MC를 비롯해 화보 촬영 및 브랜드 모델, 협업 전시회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채롭게 활약하며 전 세계 ‘몬베베’를 만나왔다.

 

한편, 민혁은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늘(3일) 전역 기념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온라인으로 만나며, 오는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 를 개최하며 몬베베를 위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